폰테크는 휴대폰 + 재테크 의 줄임말로, 휴대폰으로 재태크 하는 행위을 일컫는다. 폰테크의 일반적인 방법은 번호이동이나 기기변경 등 통신사를 통해 휴대폰을 개통할 때 고가의 현금이나 사은품을 지급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본인이 가지고 있는 회선들을 이용하여 개통시킨다. 이후 일정 기간동안 유지시킨 뒤 개통한 기기는 중고거래가 가능한 공기기 상태로 만든 후 사은품과 함께 중고로 팔아 유지비를 제외한 차액으로 돈을 버는 방법이다.
이러한 문제가 없도록 진행을 하기 위해서는 장수업체의 사후관리가 필요하죠.
이정도 내용만 충분히 인지를 하셨다면 크게 문제될것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즉, 휴대폰 개통 대출을 한 후 브로커는 개통한 휴대폰과 함께 '유심칩'을 같이 수거하여 불법으로 '유심칩'을 사용하는데요.
따라서 사기죄로 신고하려면 피해자가 명확해야 하는데, 이 경우에는 피해자는 대출을 받은 사람이 아닌 통신사가 됩니다.
폰테크 대출은 단기간에 소액이 필요할 때, 빠르게 돈을 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고금리라는 점을 감안하여 신중하게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폰테크의 문제점은 무엇일까요? 다양한 문제점들이 있지만 가장 큰 폰테크 문제점은 내가 판매한 핸드폰이 불법적인 일에 쓰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담보대출은 부동산이나 자동차 등의 자산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입니다. 담보물의 가치에 따라 대출 한도가 결정되며, 이자율이 상대적으로 낮고 상환 기간이 긴 편입니다. 하지만 담보물의 가치 하락이나 손상 등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모두 비슷한 의미로 쓰이는 단어들이며, 쉽게말해 비대면 폰테크 휴대폰을 개통한 후 이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 입니다.
휴대폰 개통 대출 후기(실제 후기) – 폰 개통했다가 수천만원 빚 떠안은 후기
정상적인 요금 납부가 이루어졌고, 정상적으로 해지가 폰테크 되어 선택 약정 할인이 가능한 휴대폰을 구매햐셔야 합니다.
대출의 의미를 제대로 생각해보면 폰테크 대출 결국 폰테크도 대출의 일환입니다. 다만 돈을 받는 분과 갚아야 하는 대상이 바뀔 뿐인 것입니다.
당장의 급전은 잠깐 마련할 수 있을지라도 한두달 당일 폰테크 후에 말도 안되는 금액이 청구될 것 입니다. 절대로 개인이 감당할 수 없으니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